본문 바로가기

C’est bon/맛집

서면 점심맛집 고반식당 삼겹살추천 김치찌개 필수🐗

주소: 부전동 516-15
전화번호: 0507-1340-1234
영업시간: 월,화,수,목15시~23시 금,토,일11시30시~23
주차장x , 단체,예약,포장,배달


친구가 점심부터 삼겹살을 먹고싶다길래

살면서 처음으로 점심식사로 삼겹살집을 방문했어요
서면 고반식당 삼겹살이 그렇게
맛있다고 귀가 닳도록 들어서 한 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이참에 가보자해서 바로 고고했습니다🤭

서면 고반식당 평일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가게 안은
저희뿐이었어요! 방문 시간이 오후 3시쯤이었는데 입구에

<5시 이전에 방문해서 고기 3인분 이상을 주문하면

김치찌개 or 된장찌개랑 밥을 서비스로 준다고

적혀있었어요 완전 혜자..❤>

앞치마와 물티슈

서면 고반식당 네이버 후기를 봤는데
모든 고기가 다 맛있다고 하길래
고반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먹고 돈치맛살까지 주문하려는 계획이었어요🐷

어릴 때는 맛있게 먹는 법 쓰여있으면 무조건 한 번씩
따라 해보고 했는데 이젠 찾는 것도 귀찮아서 .. 그냥
막 먹네요 .. 🙂젊음을 주세요

서면 고기맛집 고반식당 기본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고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 ..!
특히 김치피클? 특이한것도 진짜 많았어요!

맨초밥 주문한거 한개만 주실줄 알았는데
일인 한접시 주시길래 놀랬어요..
엄청 커서 밥한공기에요

고반식당 고사리도 같이 구워줘요 >_<
삼겹살에 고사리 꿀맛
또 찍어먹는 소스만 3개 젓갈류부터
매운양념부터 와사비에 소금!!
소스많은곳은 사랑입니다.

여기 있는 이 푸짐한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는거에요 .. 🙉
진짜 여긴 집앞에있으면 매일 가고싶은곳

서면 고반식당에 고기 먹으러 온 제일 큰 이유
고기 못 굽는 저희 둘한테는
누가 구워줘야하는게 필수인데
고반식당은 고기 전부 다 구워주세요😭❤️❤️

맛있는 소리
서면 점심맛집 고반식당
점심으로 먹는 삼겹살 최고..🥹💗

고기 두께 보세요.. ㅎㅏ 지금도 군침

사장님이 다 구워줄때까지 진짜 불판에서
눈못떼고 ..불판 뚫어지는줄

서면 점심맛집 고기맛집
삼겹살추천 고반식당
파김치 꼭 같이 구워드세요 최고조합
다구운 .. 삼겹살 한입 먹자말자
입에서 녹아요 고반식당 최고👍

이게 기본으로 주신 김치찌개 ,.!
그냥 주신거라 기대안했는데
6처넌? 주문한고랑 똑같은거나오고
고기 미친듯이 많이 들어서 놀랬어요..
배가불러서 찌개에 고기 반도 못먹고ㅠㅠ너무아까워

서면 고반식당 진짜 삼겹살 맛집
점심맛집 서면에서 맛집없냐고 하면
항상 추천할거에요 최고
사장님도 짱 착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