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st bon/맛집

명지 국제신도시 수미초밥 수미스시 황제코스

부산 명지 국제 신도시에 있는 수미 초밥

맛있다는 추천받고 기대를 품고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

주소: 명지동 3503-6

☎: 0507- 1359-1469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14시30분~16시30분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정기휴무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없었어요 2팀정도?

평소엔 수미초밥, 수미스시 안은 항상 만석이라고 했는데

이날은 한적!👍

그 덕에 저는 룸 형식의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창밖을 봐도 날씨가 촉촉해 보이죠? 🌧 (가스라이팅)

명지 수미 초밥은 간편하게

태블릿으로 사진과 함께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게 돼있었어요!

락교와 생강도 셀프로 먹고싶은 만큼 덜어 먹을수있게

자리마다 통이 있더라구요 !

기본 세팅으로는 수미 초밥이라 그런지

수미칩이랑 샐러드를 주셨어요

수미칩 눅눅해.,.

저희는 1인 황제코스에 있는 스끼야끼코스 1개와

수미초밥세트를 주문한거 같아요 기억이..

총 오만원이 나왔는데 무슨세트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밀키스를 판매하는 곳이 잘 없는데

수미초밥에는 밀키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식당에서 먹는 사이다,콜라,환타 너무 질려요 >_<

아니면 제로로 가져다 주세용

주문하고 얼마 뒤 1인 황제 세트에 있는

1인 스키야키가 먼저 나왔어요

1인이라 계란도 하나 ..

1인 치고는 너무 많은데? 생각 ㅎㅎ

계란만 더 추가해서 같이 먹었어요

재료 푸짐

딱봐도 맛없을수 없는 조합이에요

ㅠㅠ진짜 수미초밥,수미스시에서 스끼야끼가

사실 제일 맛있었어요 🤫

1인 황제코스와 같이 주문한 수미초밥세트에 나온

초밥10p에요 색감 정말 이쁘지 않나요?

구성과 금액은 이렇습니다!

옆에 있는 6p가 황제 코스에 나오는 스시에요!

네이버에 황제코스는 따로 사진이 없더라구요ㅠㅠ

후토마끼 김밥이 궁금했는데 후토마끼덕에

사진이 좀 더 예뻐보였어요.

맛은 역시 좀 더 고급진 수미초밥세트 압승

후토마끼 처음 먹어보는데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너무 커서 세번에 걸쳐서 먹었다는..🫠

다 모아놓고 보니 양이 어마하네요

명지에서 수미초밥이 초밥맛집 스시맛집

점심으로 먹는 가성비 초밥으로 유명하던데 저희는

런치를 안 먹기도 했고 런치메뉴가 아니면 딱히 가성비라고

말할수는 없을거 같아요!

 

스시맛은 ..제 기준 보통 !

역시 제 최애 초밥집은 스시혼인거 같아요..♥

스끼야끼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수미초밥 세트에 있는 냉모밀 이에요

냉모밀도 기본적으로 맛있었어요

황제세트로 먹은 우동

배불러서 스끼야끼먹고 우동먹고 초밥먹고 튀김먹고

어떻게 다 먹나요..?

우동도 기본 우동 쏘쏘 🤍

튀김은 .. 제가 진짜 일식집 튀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수미스시 튀김은 제 입맛 기준 음..🥲

일식집튀김 생각하시면 안 돼요 바삭함도 없고 당혹감

전체 모아놓고 보니 예쁘긴 하네요

양도 구성도 좋긴해서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먹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다음에 갈일이 있다면 저는 런치로 한번 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