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st bon/맛집

명지 국제신도시 유네나스시에서 오마카세 코스C 후기♥

주소:명지동 3493-2

전화번호: 051-990-8200

영업시간:11시~22시 라스트오더 21시30분

휴무없음, 주차장,예약,배달,포장

부산 명지 국제 신도시에 있는 유네나 스시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이길래 바로 다녀왔습니다~~♡

유네나스시는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름이 유네나스시인데

이름이 헷갈려서 유나네 스시로 네비 찍고

네이버 검색하고 그랬는데 저만 그랬나요..?🥹

명지 국제 신도시 유네나스시 그랜드 오픈

입구부터 정말 화려하네요~~~

유네나 스시 입구 바로 앞 어항

주문하면 수족관에서 회를 바로 잡아서 떠주신다는데

신선도 하나는 최고일 거 같아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닷지석

유네나스시를 도착하기 전까지는

코스로 먹을거라 우리 닷지석에 앉자 라고

얘기를 했었는데 막상 직접 가보니

생각보다 가게가 더 크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ᅲᅲ

막상 이렇게 예쁜자리 들이 많으니

.. 닷지에서 앉고싶지않더라구요

벛꽃 조화 나무로 예쁘게 꾸며진

자리로 선택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는데

특선초밥도 먹고싶고

오마카세 초밥도 먹고 싶어서

코스 B 1개와 코스 C 1개를 시켜서 나눠먹고 싶었는데

나오는 사시미가 달라져서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코스C 2개를 주문했어요

 


 

코스 C 1인 5만원

기본제공: 차완무시(계란찜), 장국,샐러드

구성: 사시미10P+ 오마카세 초밥 8P+ 튀김+ 우동or매운탕

 

첫 번째로 먹은 계란찜

계란찜이 조금 비렸어요..

배가 너무 고팠고 첫 번째로 먹은 게 계란찜이라

내 입이 이상하겠지 하고 다 먹었긴 했지만

나중에 얘기하니까 저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더라고요🐥

 

 

처음 나오자마자 플레이팅에

모든 걸 다 쏟으셨는지 너무 예쁘고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사진만 하루 종일

찍은 유네나스시 사시미..

 

이 부위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 미쳤어용

오마카세 초밥 8P와 장국

 

연어

간장새우

생새우

장어

쇠고기

활어

광어

 

밥이 작은 편도 아닌데 진짜 배부르더라고요

회 진짜 쫄깃 ..🥰 초밥 맛있어요

제가 애정 하는 건 연어초밥

소고기는 질긴 느낌이 컸고

새우들은 제가 안 먹어서 모르겠고

장어는 최근 다른 가게에서 먹었는데 너무 비려서

충격이었는데 유네나스시 장어초밥은

또 안비리더라구요 .. 신기

항상 계란초밥을 추가해서 먹는편이라

2P 추가해서 먹었어요

1P에 1500원!

코스에 포함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먹어보는 대방어조림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신기했어요

너무 맛있었던 유네나스시 튀김 ㅠㅠ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매운탕이랑 우동 둘중에 하나를 고를수있는데

아직 대방어조림의 생선맛이 입에서 가시지를 않아서

우동으로 선택했어요

매운탕주는곳은 처음이라 다음엔 매운탕 먹어보고싶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소화가 잘 안됬는데 나갈때 

뽑아먹을수있는 매실음료까지 있더라구요 

 

1인 오만 원에 이 정도로 많은 음식들과

퀄리티 좋은 요리들이 나오는 거면

정말 가성비 좋은 코스인 거 같아요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아주 배가 터지는 줄 ..

저는 다만 가격을 올리더라도

서비스 측면이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는 바램..🌟🫠

유네나스시 초밥도 맛있고 

사시미도 눈으로도 즐겁고 

퀄리티도 좋은거 같아서 

다음에 또 갈 생각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