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st bon/맛집

명지 국제신도시 팔각도 닭구이 닭갈비 맛

주소: 명지동 3448-4

☎: 051-207-2514

영업시간: 평일 17시~새벽1시 라스트오더12시

주말 14시~새벽1시

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

 

명지 국제신도시에 있는 닭구이 전문점 팔각도

저번부터 먹으러 가려고 찜해뒀는데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가 없어서 못 가다가

평일 저녁을 노려 방문했어요 다행히 자리는 있었지만

핫플은 핫플!팔각도 안에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더라구요

 

첫 주문은 팔각도의 대표메뉴인 숯불닭갈비를 2인분 이상

시켜야지 다른 메뉴들이 가능해서

숯불닭갈비 2인분 +고소한 콘치즈+

날치알 주먹밥+피치트리 하이볼+제로콜라를 주문했어요.

명지 팔각도 반찬들 처음에 자리 있는 거 아니냐고 물으니

원래 바쁠땐 이렇게 세팅을 해놓는다고 하더라고요

먹고 부족한 반찬과 소스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말해주셨어요.

 

닭갈비 소스가 3가지나 돼서 소스파인 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

팔각도의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 입니다.

처음에만 설명해주시면서 살짝 구워주고 잘라주세요!

 

곧이어 나온 나의 피치트리 하이볼

흔하지 않은 하이볼이라 비싸도 시켜보고싶었어요..ㅠㅠ

하이볼은 정말 한입컷인거같아요🥲

복숭아 에이드맛 나요 술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술못드시는분들 피치트리 하이볼 강력추천 드려용💗

 

 

날치알 주먹밥

진짜 명지 팔각도에서 제일 비추하자면 이 주먹밥

(날치알이라는 이름조차 이해가 가지 않고 마요네즈 주먹밥이라고 하면 될거 같아요..ㅎ)

어떻게 이렇게 소스를 들이부었는데 맨밥 공기밥 맛이나죠..?

날치알 위에 보이는게 다 인거같은데 먹는내내

느낌도 안나서 내가 왜 살찌게 마요네즈 공기밥을 먹어야하지?..이러면서 아까우니까 먹쟈 ㅎ하고 먹음 >_<

 

숯불 닭갈비 대파랑 꽈리고추까지 올리니까

이제 색감이 살아나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는건 우리 차례!

 

김이 왜있는지 모르겠지만 싸먹는거 같아서

싸먹었어요 ㅎㅎㅎㅎ

 

나중엔 굳어서 문제지만 치즈 매니아인 저는 그래도 맛있었어요

불판에 못 올리는 게 아쉽..🫠

모든 닭구이에 어울리니까 콘치즈는 꼭 시키세요 헤헤🤭🤍

 

팔각도에서 메인인 숯불닭갈비를 다먹고나면

다른 메뉴들은 1인분씩 추가주문이 가능해요!

 

고추장도 먹어보고싶어서 닭안창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매콤 꼬들 1인분 14000원

 

닭안창살 시키면 바로 불판 바꿔주세요!

.. 안창살 진짜 내스타일 매콤한게 느끼한거 다잡아주고

배불렀는데 또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친구는 숯불닭갈비가 제일 맛있다는데

저는 닭 안창살 고추장 한표입니다..❤️‍🔥

 

콘치즈랑 조합 미쳤더라구요

#명지팔각도 #명지닭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만먹자고 했는데 닭구이 처음 먹어본다고

신나서 다른것도 먹어보자고 더시키는 친구..

닭 목살 간장 1 인분도 시켰어요

닭목살은 그냥 그랬던 기억..

목살은 역시 돼지목살이 짱이에요

 

한 잔은 아쉬워서 2번째로 주문한

팔리니 리몬첼로 하이볼 6900

 

피치트리 하이볼은 완전 복숭아 에이드 면

리몬첼로 하이볼은 레몬에이드입니다

팔각도 하이볼들은 정말 맛있는데 술맛이

하나도 안 나는 게 단점 아닌 장점인 거 같아요 음

근데 맛있어요.. 🫠 ; #하이볼맛집

음료수 같아서 10잔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매콤 닭 철판볶음밥은 못먹고..

냉 메밀국수 하나 시켰어요

뭔가 닭구이에 메밀국수 조합이 좋을 거 같아서

닭구이 몇 개 남겨났다가 같이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추천추천 🙉

명지 팔각도 냉메밀국수도 잘해요 ㅎ

 

최근에 제가 둘이서 먹은 것 중 제일 많이 먹은 날 같아요..🐶

명지 숯불 닭구이 닭갈비 팔각도

저는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려요 팔각도 바로 뒤편에

닭구이집 하나 더있던데 뚝방닭구이!

다음엔 거기 가보려구요 ..,행복한 소비하세요☘🧡